728x90
반응형

한국이 2:0으로 승리해 4강에 진출하였습니다. 리우 양은 낮은 수준의 실수를 저질렀고, 홍콩은 이란을 꺽고 승리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728x90

 

 

[경기 시작 전 중국 반응]

 

- 5:0 한국승리를 예상합니다.

ㄴ 한국인인가?

ㄴ 5:0이라니 중국을 너무 높게 평가하는데??

 

- CCTV는 왜 중계를 하지 않나요? 결과가 너무 뻔해 두려운건가?

 

- 한국이 승리하겠지. 다만 기적이 일어나 중국이 이겼으면 하는 바램이야.

 

- 승리는 기대하지 않지만 중국 대표팀의 그 허접한 정신만 고쳤으면 좋겠다.

 

- 대체 어디서 생방송을 볼 수 있는거야??

 

[경기 종료 후 반응]

 

- 대체 왜 한국의 장벽을 넘을 수 없는것인가

 

- 만약 CCTV에서 방송했으면 전국의 수 많은 TV가 박살이 났을거야.

ㄴ 인민을 배려하는 높으신 분들의 혜안에 감사를 ㅋㅋ

 

- 언제부터 중국에 남자 축구 대표팀이 있었어? 그런게 존재해?

 

- 역시 강한팀과 상대하는것은 중국 팀의 발전에도 도움이 된다.

 

- 그 격차는 한눈에 보였어. 유럽에 있는 한국 선수들은 대단해.

 

- 우리는 실제로 경쟁자가 될 자격이 없어. 

 

- 드리블 0점, 턴 느림, 패스와 볼 배급 느림, 성공률 0%, 롱패스를 가장한 뻥축구 원툴. 중국축구의 현실

ㄴ 현실이고 과거이고 미래이지 ㅋㅋ

 

- 남자 중국 축구는 정말 미스테리하다. 어쩜 이렇게 한결같이 못할 수 있을까

 

- 중국 축구를 보지 않으면 수명이 늘어난다. 

 

- 대표팀은 재능이 있어야 하는데, 재능이 있는 사람은 들어갈 수 없고, 무능한 사람은 돈으로 들어가고. 

ㄴ 근본적으로 혁신하지 않으면 미래는 없다

 

- 2:0이라니 행복해 !! 2골밖에 안내주다니 선전했네

ㄴ 순간 20:0 으로 보았습니다

 

- 후반 추가시간 앵커가 말하는게 왜 저렇게 웃기지?

ㄴ 뭐라 했는데?

ㄴ 전후반 90분동안은 뭐하고 추가시간에 왜 저렇게 열심히 뛰냐고 하네. 

 

- 홍콩은 이란을 꺽었는데 중국은 대체...

 

- 우당탕탕탕탕, 중국, 북한 패배. 한국, 일본 승리 ㅋㅋㅋㅋㅋㅋㅋㅋ

ㄴ 이러니 저러니 해도 축구는 안되겠어

 

- 그래도 체면은 차렸다 ㅋㅋ 2:0이라니 놀랍다

 

- 베트남도 못이기면서 한국을 이기겠다고 염병할때부터 알아봤지

 

- 아직도 중국축구 패배에 슬퍼하는 호구가 있어? 매우 정상적인 결과였는데

 

- 대회전 목표가 우승이라고 하지 않았낰ㅋㅋㅋㅋㅋㅋㅋ

728x90
반응형

+ Recent posts